호빠알바 선수다에서 깔끔하게 구하자!

06/07/2022

호빠알바 시작 단계에서는 막무가네로 얼굴만 믿고 가는 게 아니다. 생애 호스트빠 처음 면접가고 일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다면 선수다에서 호빠 선수알바를 찾을 수 있다. 호빠 웨이터에 대한 정보도 함께 있어 남자들 알바를 찾기 가장 쉬운 사이트이다. 호빠 여성전용 관련한 구인 구직 남자 도우미 남 보도 역시 가능하며 전문적 이고 믿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찾으시면 된다. 나이가 좀 있다면 아빠방 구인 제비방 구인 또 입담이 좋다면 토킹바 여성전용카페 여성전용바에 한번 도전해 보는 것이 어떨까? 많은 정보 보다는 우선은 경험이다. 괜찮다면 친구와도 함께 할 수 있으니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어느 지역에서 일을 해야 하고 어떤 스타일의 옷을 고르고, 어떤 마인드로 일을 해야 하는지 대충은 감을 잡아야 한다. 보통 요즘 신입 선수들의 구인 글을 보고 호빠 일을 시작한다. 첫 면접을 보러 출근을 하면 가게든 보도든 멘탈이 나갈 가능성도 있다. 지금은 많이 달라지긴 했지만 아직까지 예전 처럼 좁은 대기실에서 대기하고 있는 인원들과 쌍팔년도 스타렉스에서 면접을 보는 데도 간혹 있다. 방에 앉았다면 제일 먼저 술잔을 세팅하고 해야 할게 무엇일까? 간혹 친근하게 '어디 사세요?' 하는 선수들이 있는데 절대 이름 외에 호구 조사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다만, 여러가지 유도 질문으로 사는 곳이나 직장 등을 파악해야 한다. 방에서 대화를 나누기 전 손님 성향을 파악 하는게 가장 우선이다. 손님 성향 파악이 아주 중요하다.

처음 일을 하러 가게에 갔는데 만약에 사장이 도박을 하는 가게라면 그 가게는 꼭 피해야 한다. 호스트바들은 도박으로 피해가 있는 경우가 잘 없다고 보면 된다. 이러한 곳들은 대체적으로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음지에 있는 가게일 수록 도박과 연관되어 있는 가게가 생각보다 정말 많다.

호스트빠에서 일을 할 생각을 했다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할 게 바로 '정산'이다. 매일 매일 현금을 바로 받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손님 중에서는 카드를 선호하는 분들이 분명 있다. 항상 고액을 현금을 찾아서 다닐 수 없기 때문에 카드로 계산하는데 여전히 일부 가게들이 1주일 주 급 정산을 하고 있다. 예를 들면 당연히 테이블에 들어가서 일을 한 뒤 일주일 동안 약 100 만원 가량을 정산 받아서 당장 쓸 생각을 하고 있는데 정산 날이 되니까 감감무소식인 경우도 종종 있다.

사장님은 연락이 안되고 정산을 받으려고 출근했는데 테이블부터 들어가야 하는 경우가 있다. 그렇게 테이블에 들어가서 일하고 나왔는데 '사장님이 출근 안 해서 내일 줄 테니 내일 출근해라' 라고 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출근 했는데 또 다시 정산은 나오지 않고 그렇게 정산이 쌓이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받을 돈이 아까워서 못 받은 돈을 받기 위해 출근을 하게 된다. 그렇게 쌓인 돈이 고액이면 주기는 주는데 다 주지는 않고 일부만 주고 지속적으로 질질 끄는 가게들이 있다.

출근을 하면 또 다시 정산 받을 금액이 늘어나고 정산을 다 못 받았으니 다른 가게로 이전하거나 가게를 차마 그만 둘 수도 없는 상태가 된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가게의 분위기와 상황을 자세하게 파악하고 들어가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이 점을 유의해서 일할 수 있는 업장을 선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2022 Adam's travel blog.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Webnode Cookies
Create your website for free! This website was made with Webnode. Create your own for free today! Get started